플레이 도중 인스펙터 > SkeletonAnimation > Initial Skin을 변경해줘도 바뀐 스킨이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Reload 버튼을 누르면 적용이 되지만 스크립팅으로 바꿀 수 있어야 하기에 그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Reload라는 명칭으로 찾아보려 했지만 자동완성으로 등장하지 않기에
이것저것 시도하다 보니 동일한 기능을 하는 명령어를 찾아내었습니다.
Spine.Unity 사용 네임스페이스에 추가 > SkeletonAnimation 클래스 타입 선언 > 할당
스킨을 바꿔준 다음 적용하는 명령어는 저렇게 쓰면 됩니다.
가려둔 자리에는 스킨 이름을 적어주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변경할 때는 다른 구문 필요없이 바꿔주기만 해도 적용이 되었는데 스킨은 1단계 더 절차를 거쳐야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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