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숙련 팀 과제 - 서바이벌 (5)

2025. 5. 30. 22:10·스파르타코딩클럽_Unity개발과정

1. 터렛이 적을 공격하게끔

 

2. 터렛의 vfx 추가

 

3. 건설 진행도를 셰이더 그래프를 이용하여 구현하려 함 (실패)

 

1) 진행도에 따라 건물의 보이는 영역이 달라지게끔

 

2) 위의 역순 + 반투명하게 색상까지

 

3) 실제 적용

 

4) 셰이더 그래프

건설 도중에 겹치면 빨간색 표시까지 추가

 

만든 건물에 대부분 적용이 가능했으나.. 터렛에 적용하니 색상이 이상하게 깨졌습니다.

아직 그래픽에 대해 이해가 부족하여 해결에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기한 문제로 폐기하였습니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새창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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